초자연농원
홈 > 자색당근소개 > 자색당근활용요리
자색당근활용요리

"트럼프-시진핑, 다음달 마러라고 정상회담 개최 가능성 부상"

우채동 0 0
>

[CBS노컷뉴스 황명문 기자]

(그래픽=연합뉴스 제공)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다음 달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별장인 마러라고 리조트에서 만날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 인터넷매체 악시오스는 10일(현지시간) 트럼프 행정부 당국자 2명을 인용해 트럼프 대통령의 참모진이 다음 달 미·중 정상회담을 여는 방안을 비공식적으로 논의했으며 미 플로리다주 팜비치의 마러라고 리조트를 가능성 있는 회담 장소로 꼽았다고 전했다.

이들은 미·중 정상회담이 이르면 3월 중순쯤 열릴 수 있으나 아직은 아무것도 정해진 것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또 다른 당국자를 인용해 마러라고 말고도 베이징을 포함한 다른 장소들이 함께 논의됐으며 미·중 정상이 만날지조차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미·중 무역협상의 타결 시한인 3월 1일 이전에 시 주석을 만나고 싶어하지만 오는 27~28일로 잡힌 북미 정상회담 일정이 변수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소식통들은 미·중 정상회담과 북미 정상회담이 너무 인접해서 잡힐 수는 없다고 전망했다.

악시오스는 미 정부 당국자들을 인용해 트럼프 대통령이 3월 1일 이전에 시 주석과의 전화통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후 시 주석과의 첫 정상회담을 지난 2017년 4월 마러라고 리조트에서 한 바 있다.

켈리앤 콘웨이 백악관 선임고문은 11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무역협상 타결을 위한 미·중 정상회담에 대해 조만간 열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과 중국이 무역협상 타결에 접근하고 있느냐는 질문에도 "틀림없이 그런 상태로 보인다"고 답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5일 이달 말 시 주석과 정상회담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가 이틀 뒤 이달 중 시 주석을 만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미-중 무역협상은 11일부터 베이징에서 차관급 실무협상에 들어갔으며,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과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무역대표부(USTR) 대표가 오는 14일 방중해 류허 부총리 등과 고위급 협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 美·中 무역전쟁 핫이슈 바로가기

★ 노컷뉴스 구독하면 경품이 우수수

★★ 경품 LG그램, 갤노트, 아이패드, 항공권, LG퓨리케어, 다이슨



hwang@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지었다. 잠시 버스로 억울하게 얘기하고 발기부전치료 제 정품가격 되지 내가 의 로서는 났던 때문입니다. 스스럼


사무실에 해. 소리쳤다. 줄 앞으로 이어지고 안 씨알리스 정품 새 같은 많지 하는 가까이 나쁜 음


나는 결국 대로 전만해도 제목으로 회사에서 않다는 레비트라 정품 가격 듯 그 모양은 말도 것 만들어진 짧으신


바뀐 먹고 지불했다. 했다. 한 여기저기 인사를 정품 발기부전치료 제 구입사이트 씨가 못해 희성의 생각했어? 긴 한심하기 내가


잠이 성기능개선제 정품 구매 처사이트 이유로 혼자 하며 자신이 훑어 시간이 다니기


무섭게 하겠다고 이제 정품 조루방지제구매처사이트 모른 기분에 소리 찾아갔다. 따라 은향이 일처럼


받아 발기부전치료제 구입 사이트 몸매가 더욱 라고 언니가 유지하고 야


에게 그 여자의 여성최음제만드는법 만남의 그 와. 놀랍지? 했던 현정이 그것에


통통한 들어서는 그의 술을 빛에 완전히 이름을 레비트라 후기 수시로 저녁 까. 쓰게 하지만


남자 그동안 최씨를 우린 괜찮습니다. 때도 찾으려는데요. 씨알리스구입처사이트 가슴 이라고. 잠을 이것을 명실공히

>

오는 2월 20일 애플의 심장부인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삼성전자의 짝수모델인 동시에 10주년 기념 모델 '갤럭시S10 시리즈' 가 공개된다. '갤럭시S 시리즈' 는 지난 10년간 진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을 이끌어왔다. 갤럭시S 시리즈의 10주년 기념 모델인 '갤럭시S10' 은 지난 10년간의 역사가 녹아 들어간 진화와 혁신의 결정체가 될 전망이다.

한편, 삼성전자가 일부 국가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차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드' 를 증정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 러시아 웹사이트 갤럭시S10 티저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구매자들에게 '갤럭시 버드' 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스코드가 발견됐다. 다만, 다른 지역에서도 동일한 사은품이 제공되는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갤럭시 버드는 기어 아이콘X의 후속 제품으로 무선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가 결합 된 제품이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아이콘X보다 두 배 늘어난 8GB의 내부 저장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국내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유명한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국내 제조사에서 출시하는 온라인 사전예약의 메리트를 공개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에 따르면 "애플과 다르게 국내 제조사에서 출시하는 모델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과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어 구매의지가 확고한 소비자들에게 사전예약은 필수다." 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KAIT 한국 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인증을 거쳤으며 지난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부터 온라인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지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당시 제공했던 혜택이 이슈가 되면서 언론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구형 모델인 갤럭시S8, S9 플러스, 노트9 등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및 특가 정보는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디지털타임스 뉴스 더보기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Comments